호시노 아키

이름 :  호시노 아키 / ほしの あき

출생 :  1977년 3월 14일 , 도쿄

세타 가야 구립 와카바 야시 초등학교 , 세타 가야 구립 와카바 야시 중학교 , 도쿄 도립 다마가와 고등학교 (현 도쿄 도립 세타 가야 종합 고등학교 ) 졸업.

한국에 추성훈의 아내로 알려진 야노 시호의 학창시절 친구로, 역시 시호처럼 십대 대상 패션지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특유의 몸매를 이용, 그라비아모델로 전업했다.

그라비아 모델로 시작해서 방송계에 진출, 예능과 연기에서 이름을 알린 입지전적인 인물. 

고교 시절, 청소년 잡지 「쁘띠 세븐」( 쇼가쿠칸 간)의 전속 모델이었던 친구의 SHIHO 에 이끌려 잡지 전속 모델이된다.

기획사 이동 한 달에 한 번 라디오 출연하면서 3 년 정도 지나고 드라마 의 단역이 많았다. P & G ” 쿠 레아라 실」CM에 출연.

P & G ” 쿠 레아라 실」CM에 출연.2001 년 부터 본격적으로 그라비아 일을 시작한다.

2002 년에서 2003 년 은 프로 레슬링 단체 WEW ( 후유키 히로미 의 설립)의 월 1 흥업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단골로 링 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레슬러 상대에게 코스프레 의상으로 생생한 연기를 하였다.

유료 사이트 포함 오랫동안 그라비아 일이 활동의 중심 이었지만 그 속에서 “최 연장 그라비아 아이돌 ‘ 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기 시작, 2004 년 후반부터 급격하게 일이 증가 텔레비전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을 많이 한다.

2006 년 , 일본 TV 계 ” 드라마 · 컴플렉스 ” 내 방송 드라마” 도립 물 인!” 출연보다 여배우로서는 본명의”호시노 아키” 가 되어, 버라이어티 나 그라비아 등과 이름을 사용하고있다.

같은 해 5 월 7 일 에 요코하마 스타디움 의 프로 야구 요코하마베이스 타스 대 한신 타이거스 9 라운드에서 “호시노 아키” 이름으로 시구식 을 가졌다.

또한 2006 FIFA 월드컵 독일 대회의 퍼블릭 뷰잉 기자 발표회에서 일본 대표 를 응원하는 “F 조 응원단” 의 단장으로서 출연.

2007 년 4 월 2 일부터 ‘ 와랏 테이이 토모!'( 후지 TV )의 월요일 정규프로그램 (2008 년 9 월까지 1 년 반) 출연했다.

2010 년 11 월 15 일 자신의 블로그에서 JRA 기수 연하의 코 세이 미우라 와의 교제를 발표 . 

2011 년 9 월 25 일 결혼 같은 해 12 월 19 일 결혼식 피로연 행사.

2012 년 4 월 12 일에 첫 아이 여아를 출산했다.

한때 인기가 엄청났던 만큼 그라비아 모델계의 원조이자 전설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어요.

가슴 성형을 한 게 아니냐는 가슴 성형설이 꽤 돌기도 했다.

이러한 가슴 성형설 때문에 한 방송에서는 MRI 사진까지 공개하게 되었는데, 호시노 아키의 볼륨 가슴은 성형이 아닌 것으로 증명이 되었다.

2012년 페니옥션 사기 사건에 연류된걸로 알려져서 큰 비난을 받았다.

거짓 홍보를 해준것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후 연예계 활동은 거의 자숙중이나 거짓홍보에 대한 사과는 일절 없어서 대중들에게 외면받고 있다.

배우로서 출연작으로는 《장난스런 키스》《세자매 탐정단》《39세의 가을》《기묘한 이야기》《오늘 밤 홀로 침대에서》《쓰레기 변호사》《고쿠센 3》《부부도 시즌 2》《엽기인걸 스나코》 등등이 있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
호시노 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