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헬프 > 베팅 노하우 > 토토 노하우 > 해외 배팅업체 이용해야 하는 이유

해외 배팅업체 이용해야 하는 이유

배팅 의 자유로움

해외 배팅 을 해야 하는 이유는 그 첫번째는 너무도 당연한 공정한 룰입니다.

우리는 현재 억압받는 배팅 을 하고 있으며 쫌 더 냉정하게 말하자면 그냥 정부에 내 돈을 착실하게 갖다 받치며 “가능성 있는 한방”이란 말도 안되는 게임에 웃고 울고 있습니다.

그냥 쫌 놀고 있을 뿐 야금야금 잃어주면서 어쩌다 한번을 맞추면 스스로 대단한양 다음 배팅 에서도 이길수 있을꺼라 믿는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많은 배터가 시간이 흐를수록 결국 이기기는 어려운 룰 안에서 배팅 을 하고 있음에도 자신들은 잘 모릅니다.

아니 알고 있으면서도 못벗어나는거죠.

언제나 그러하듯 오늘 내가 따면 그만이고 배부르면 그만이죠.

그래서 독과점의 횡포는 멈추질 않는 것입니다.

축구 한경기에 배팅을 해서 내가 이길 확률은 33.3% 입니다

축구를 쫌 아는 사람은 이 단 한경기를 홀짝으로 가져가며 10번의 승리도 가져갈수는 있습니다.

그러니까 축구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적어도 매번 배팅 에 패하며 열이 받거나 스트레스까지 받을일은 그만큼 적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욕심을 컨트롤 할줄 안다면 적어도 아주 많은 걸 잃지는 않으며 최소한의 수익은 가져가며 따고 놀수 도 있다는 말입니다.

해외의 배팅을 공부하다 보면 우리나라의 스포츠배팅이 얼마나 치밀한 전략을 세워놓고 상품으로 내놓은 것인지 알수 있습니다.

유일무일 합법이라는 걸 내세우며 수없이 많은 배터들의 나아가선 국민의 재산을 빨아가기 위해 기획하여 세계 그 어디에도 없는 룰을 만들어 내놓은게 우리나라 스포츠 배팅입니다.

그로 인해 발생되고 있는 모든 부작용도 결국은 우리나라 스포츠 배팅 이 양산하고 있는  것 입니다.

아시안핸디가 있고 유로피안 핸디가 있습니다.

아시안핸디는 그나마 현재 우리가 단순하게 알고 있는 -0.5 -1  (1을 4등분 하면 0.25.25.0.25.0.25다) 것이며 그나마 배팅회사측이 최대한 방어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룰입니다.

이것이 아시안핸디이며 유로피안 핸디는 현재 배트맨이 적용하는 아주 열받는 룰이죠.

잘 생각해세요.

유로피안 핸디 자체가 주최측으로 좀더 유리하게 끌고 가기 위한 수단이죠.

거기에 1경기가 아닌 2경기를 맞춰야 하는 방식입니다.

또 거기에 배당도 지들 맘대로 정해버리는것입니다.

거기에 축구 경기의 마감은 9시50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라인업 도 보지 말고 가라는 말도 안되는 얘기입니다.

우리는 알고도 당하고 모르고도 당하고 있는 작금의 행태에 대해 충분히 목소리를 높일 권한이 있고 어떻게 해서든 공정한 룰을 정착 시켜야할 의무도 있죠.

그게 우리가 많은 손해를 최소화 하면서 말그대로 즐길수 있는 배팅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독과점의 횡포는 계속 될 것 이기에 해외로 눈이 갈 수 밖에 없는 것이죠.

확률로 한번 따져봅니다.

유럽 3대리그 (프리미어, 라리가, 세리에A)는 60개팀입니다.

이 팀들이 시즌동안 홈앤드 어웨이로 38라운드를 치룹니다.

주말이면 3대리그만 30 경기가 치뤄집니다.

30경기중에 우리가 연속 2경기를 맞출 확률을 계산 해보겠습니다.

팀들의 성격이나 변수 그리고 실력의차가있겠지만 확률상의 계산일뿐입니다.

30경기 중에 연속 2경기를 맞출 수 있는 확률은 9 분의 1 입니다.

이렇게 보면 아주 쉽습니다.

이 계산은 당신이나 내가 잡은 승 무 패의 승리만 을 추구한 것이기 때문에 여기엔 일정한 시간안에 발생할수 있는 여러가지의 경우의 수가 빠져있습니다.

 그럼 30경기중 연속 5경기를 맞출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243/1입니다.

일단 승 무 패 라 는 3가지의 경우의 수를 가진 30개의 경기를 결국은 회가 거듭될수록 우리가 이길 확률보다 깨질 확률이 더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팁스터가 직업군이 될수없는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하나입니다.

당신이 만약 “난 배당과 무관하다면 2~3경기는 맞출 자신이 있어” 라고 생각한다면 저에게 말해주세요.

당신이 60%만이라도 유지한다면 난 당신에게 100만원을 보너스로 지급하겠습니다.

답은 이미 나와있죠.

2~3경기에 60%의 승률을 가져갈 자신이 있는 사람은 해외사이트에 크게 매력을 느끼지 않을 것이고 현재 많은 사람들이 양방배팅에 연연하지 않을꺼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외배팅을 해야하는 두번째 이유

견제를 받지 않는 독과점

유일한 합법업체의 합리적이지 못한 행태

물건을 살려면 우리껄 사고 우리꺼 아니면 아예 살 생각을 하지 마라.

우리꺼 물건은 엿같겠지만 어짜피 살거면 우리꺼를 구매해야 돼.

이런 엿같은 행태가 참 분노를 끓게 합니다.

현재 운영되는 배트맨의 룰은 시스템 자체가 배터들이 자멸할수 밖에 없는 구조로 짜여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외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두려움을 가질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