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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나클 – 축구

  1. 저희 웹사이트에 게시된 축구의 경기일과 시각은 정보의 제공에 불과하며 그 정확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예정대로 경기가 시작되지 않고 같은 날(경기 장소의 현지 시각)에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경우, 해당 경기에 대한 베팅은 진행되지 않고 환불됩니다.
    특정 팀이 컵 대회에서 다음 회전에 오르거나 우승컵을 차지하는 것을 예상하는 베팅의 경우, 경기가 중단되거나 연기되더라도 진행됩니다.

  2. 특정 경기에 대한 베팅 상품에서 무승부가 제3의 옵션으로 제시되고 그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는 경우, 무승부를 점친 베팅이 적중처리되며 두 팀 중 한 팀의 승리를 점친 베팅은 낙첨 처리 됩니다.

  3. 경기에 대한 베팅은 전후반 각 45분과 추가 시간을 포함하여 결정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연장전이나 페널티 승부차기의 결과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간혹 토너먼트, 친선 경기나 다른 경기는 전후반 45분 이외의 경기 시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피나클이 경기 시작 전에 이러한 특수 경기 시간을 발표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은 무료로 간주하고 취소처리 됩니다. 만약 전후반 각 45분으로 예정된 경기에서 주심이 전후반 각 45분이 아닌 시간에 공식 경기 결과를 결정하고 경기를 종료할 경우, 베팅은 진행됩니다. 주심이 어떤 이유로든 경기 진행을 포기하기로 선언할 경우, 베팅은 무효로 처리되고 취소처리됩니다.

    예)
    2010년 5월 9일: Fortuna Dusseldorf 대 Hansa Rostock:
    이 경기는 관객 난동으로 두 차례나 중단되었다가 속개되었습니다. 주심은 두 번째 중단 사태에서 잃은 시간을 추가하지 않기로 하였고 실제 경기 시간은 87분에 그쳤습니다. 이 경우, 경기를 포기하지 않았으므로 모든 베팅이 그대로 진행됩니다. 주심이 공식 경기 결과를 도출한 상태에서 경기를 종료했습니다.

    2010년 10월 17일: FC Ashdod 대 Hapoel Beer Sheva:
    이 경기는 관객 난동으로 인저리 타임 중이던 93분에 포기 선언됐습니다. 훗날 Hapoel Beer Sheve가 소속 축구 연맹으로부터 명목상 승리를 부여받았습니다. 이 경우, 경기가 포기되었기 때문에 모든 베팅이 무효 처리됩니다. 주심이 경기를 포기하였으므로 90분의 경기가 펼쳐졌다는 사실과 그 경기가 인저리 타임에 있었다는 사실은 상관이 없습니다. 추가로 베팅 평가의 목적상, 명목상 승리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2011년 6월 26일: River Plate 대 Belgrano:
    이 경기는 관객 난동으로 인저리 타임을 추가하지 않은 채, 90분에 경기가 1:1의 무승부로 공식 종료되었습니다. 이 경우, 경기를 포기하지 않았으므로 모든 베팅이 그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주심이 공식 경기 결과를 도출한 상태에서 경기를 종료했습니다.

  4. 경기가 정규 시간을 마치기 전에 중단되고 같은 날(경기 장소의 현지 시각)에 완료되지 않을 경우, 해당 경기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무효 처리되고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경기가 정규 시간을 마치기 전에 중단되고 같은 날(경기 장소의 현지 시각)에 재개되지 않을 경우, 전반전에 관련된 베팅은 전반전이 완료된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하지만, 중단된 경기가 같은 날(경기 장소의 현지 시각)에 재개되지 않으면, 전반전과 엄격한 관련이 없는 대부분의 다른 프로포지션 베팅은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코너킥, 오프사이드, 퇴장 당할 선수, 레드/옐로카드, 양 팀 득점, 점수 적중, 첫 골 득점 시간, 무실점(클린시트) 및 특정 선수의 득점 성공/실패가 포함됩니다(이에만 국한되지는 않음). 더욱 정확히 설명하기 위해, 경기가 중단되는 경우,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두 팀 모두 득점을 하였다고 하더라도, 양 팀 모두의 득점에 대한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특정 선수의 득점 성공/실패 베팅의 경우,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그 선수가 이미 득점을 하였다고 하더라도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첫 골이 나올 시간에 대한 베팅의 경우,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골이 나왔다 하더라도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코너킥/오프사이드 베팅의 경우,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그 숫자가 게시된 오버/언더를 초과하였다 하더라도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첫 득점을 올릴(또는 다음 득점을 올릴) 팀에 대한 프로포지션의 경우, 중단된 경기에서 골이 나오면 진행됩니다. 첫 득점 또는 다음 득점을 올릴 팀에 대한 실시간 프로포지션의 경우, 중단된 경기에서 골이 나오면 진행됩니다.

  5. 핸디캡 베팅: 축구 경기에는 싱글 핸디캡 이나 더블 핸디캡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싱글 핸디캡: 이 베팅 유형은 농구의 스프레드 베팅과 유사한 베팅입니다.예시:Arsenal
    Newcastle-1, -125
    +1, +113Arsenal이 두 골 차 이상으로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경우, Arsenal에 베팅한 쪽이 이기고 Newcastle에 베팅한 쪽이 집니다.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거나 Newcastle이 승리하면 Newcastle에 베팅한 쪽이 이기고 Arsenal에 베팅한 쪽이 집니다. Arsenal이 딱 한 골 차로 승리를 거두면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더블 핸디캡: 이 베팅 유형은 베팅을 두 개의 동일한 머니 라인을 지닌 두 개의 베팅으로 분리하되 두 베팅은 각기 별도의 싱글 핸디캡을 지니게 됩니다.예시:Real Madrid
    Barcelona-1 및 -1.5, -108
    +1 및 +1.5, +100Real Madrid에 $100를 베팅한 고객은 다음과 같이 Real Madrid에 대한 2개의 별도의 베팅을 하게 됩니다. -108 배당률에 Real Madrid -1로 $50를 베팅하고, -108 배당률에 Real Madrid -1.5로 베팅하게 됩니다.Barcelona에 $50를 베팅한 고객은 다음과 같이 Barcelona에 대한 2개의 별도의 베팅을 하게 됩니다. +100 배당률에 Real Madrid +1로 $25를 베팅하고 +100 배당률에 Barcelona +1.5로 베팅하게 됩니다.

  6. 오버/언더: 경기가 정규 시간을 마쳐야만 총 득점에 대한 베팅이 유효합니다.

  7. 프로포지션에 대해 분쟁이 발생할 경우(예를 들어 첫 골 득점자, 득점 시각을 포함하되 이에만 국한되지 않음), 베팅은 스포츠 미디어의 보도에 따라 결제되고 지급됩니다.

  8. 축구 경기의 전반전에 대한 베팅에는 45분 경기와 주심이 경기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전반전 막판에 추가한 시간이 포함됩니다. 전반전이 완료되지 않으면 관련 베팅은 무효 처리되고 환불됩니다.

  9. 축구 경기의 후반전에 대한 베팅에는 45분 경기와 주심이 경기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후반전 막판에 추가한 시간이 포함됩니다. 연장전, 골든 골 및 페널티 승부차기는 후반전 베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전반전에 득점한 골은 후반전 베팅에 감안되지 않습니다.예시: AC Milan이 Juventus와의 경기에서 전반전에 1-0으로 리드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후반전의 스프레드는 Juventus -0.5입니다. 이 -0.5는 후반전 경기에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Juventus가 후반전에 AC Milan보다 많은 골을 넣으면 Juventus에 베팅한 쪽이 승리합니다. AC Milan이 후반전에 Juventus와 동일한 숫자의 골을 넣거나 Juventus보다 많은 골을 넣으면 AC Milan에 베팅한 쪽이 승리합니다.해당 경기는 반드시 후반전 정규시간을 치러야만 후반전 베팅이 유지됩니다.

  10. 특정 팀들의 특정 대회 예선 통과 또는 다음 회전 진출에 대한 베팅:이 베팅의 목적상, 해당 경기가 정규 시간, 연장전, 또는 페널티 승부차기로 결정되었는지와 무관하게, 해당 경기의 자연적인 종료 시점에 울리는 주심의 휘슬 소리에 맞춰 베팅이 지급됩니다. 이 베팅의 목적상, 연장전과 페널티 승부차기는 항상 포함됩니다.단판 승부의 경기에서는 경기 개시와 함께 모든 베팅이 진행됩니다. 해당 경기의 주심이 단판 승부의 경기를 포기할 경우(관중 소동, 경기장의 열악한 상태에 따른 중단, 또는 한 팀의 선수가 모자라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경우를 포함하되 이에만 국한되지 않음), 베팅은 주관 기관의 결정을 토대로 지급됩니다. 주관 기관이 경기 포기의 상황을 고려하여 처리 방안을 결정(기권, 나중에 경기 재개, 또는 재경기를 포함하되 이에만 국한되지 않음)할 때까지 베팅은 유지됩니다. 한 팀이 경기가 열리기 전 실격 처리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무승부로 끝난 경기가 규정에 의해 재경기를 치르게 되도록 규정되어 있으면 모든 베팅은 재경기 결과가 나올 때까지 유지됩니다.2차전을 치르는 승부의 경우, 첫 경기가 기권으로 처리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2차전 경기가 시작되는 순간 베팅이 진행됩니다. 첫 경기가 기권으로 처리될 경우, 특정 팀의 ‘예선 통과’나 ‘진출’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2차전 경기가 포기되면 모든 베팅은 유효한 상태를 유지하며 주관 기관의 결정을 토대로 지급될 것입니다.

  11. 특정 컵이나 트로피를 차지할 팀을 점치는 베팅은 연장전과 페널티 승부차기의 결과까지 포함하여 진행됩니다. 예로,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를 차지할 팀으로 AC 밀란을 선택한 베팅의 경우, 연장전과 페널티 승부차기의 결과까지 포함되어 진행되며, 이러한 추가 시간(실제로 치러질 경우)의 결과까지 고려하여 평가될 것입니다.

  12. 특정 리그나 대회의 특정 일 경기에서 나올 총 득점 골에 관한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정해진 수의 경기가 그 날 진행되어야 하며 베팅은 전후반 각 45분과 부상 및 기타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주심이 추가하는 일체의 시간을 토대로 결정합니다. 추가 시간에 득점된 골이나 패널티 승부차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일요일에 치러지는 3회의 영국 프리미어 경기의 총 득점 골 수에 대한 프로포지션의 경우, 반드시 그 날 3회 경기가 모두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나 이상의 게임이 그 일요일에 (또는 완료) 벌어지지 않는 경우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13. 특정 리그나 대회의 특정 일 경기에서 나올 홈 vs 어웨이 골에 대한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정해진 수의 경기가 그 날 진행되어야 하며 베팅은 전후반 각 45분과 부상 및 기타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주심이 추가하는 일체의 시간을 토대로 결정합니다. 추가 시간에 득점된 골이나 패널티 승부차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일요일에 치러지는 3회의 영국 프리미어 경기의 홈 vs 어웨이 골에 대한 프로포지션의 경우, 반드시 그 날 3회 경기가 모두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나 이상의 게임이 그 일요일에 (또는 완료) 벌어지지 않는 경우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14. 특정 리그나 대회의 특정 일 경기에서 나올 홈 vs 어웨이 골에 대한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중립의 경기장에서 경기가 치러질 때는 위에 기재된 팀(“(n)”으로 표시됨)이 홈팀으로 간주할 것입니다.

  15. 선수 프로포지션
    • 특정 선수가 특정 경기에서 득점을 한 번 이상 할 것인지, 못할 것인지에 대한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정규시간(인저리 타임 추가)만 참작됩니다. 자살골은 골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특정 경기에서 전체 경기 시간 내에 득점 및 해트 트릭한 선수 프로포지션: 베팅이 유효하려면 해당 선수는 선발 선수로 출장해야 합니다. 경기에 선발 출장하지 않는 일체의 선수에 대한 베팅은 취소됩니다.
    • 특정 경기에서 첫 번째와 마지막으로 득점한 선수 프로포지션: 베팅이 유효하려면 해당 선수는 선발 선수 또는 교체 선수로 출장해야 합니다. 경기에 출장하지 않는 일체의 선수에 대한 베팅은 취소됩니다.
    • 특정 경기에서 첫 번째로 득점한 선수 프로포지션: 첫 번째 득점 이후 교체 투입된 선수에 대한 베팅은 취소됩니다.
    • 출장 가능한 모든 선수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득점 선수 배당률을 산정하기 위해 모든 노력이 동원됩니다. 하지만 득점한 선수에 대한 배당률이 없는 경우에도 모든 고객님의 베팅은 유효합니다(위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16. 부킹 프로포지션
    • 평가 시, 옐로카드와 레드카드는 모두 부킹 프로포지션에 포함됩니다. 옐로 카드는 1점, 레드카드는 2점으로 계산됩니다.
    • 한 선수에게 2개의 옐로 카드가 발부되어 레드카드로 이어지는 경우 이것은 3점으로 계산됩니다. 즉 첫 옐로카드는 1점, 레드카드는 2점으로 계산되며, 두 번째 옐로 카드는 점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 평가 목적상, “경기를 뛰지 않는 사람”(후보 선수, 감독, 코치나 다른 스태프)에게 발부된 옐로카드는 부킹 프로포지션에 참작되지 않습니다.
    • 연장전에 발부된 옐로카드나 레드카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오직 부상 및 다른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주심이 더한 추가 시간이나 정규 시간에 발부된 옐로카드와 레드카드만 포함됩니다.
    • 하프 타임 휴식 시간에 받은 옐로 카드와 레드 카드는 후반전 및 풀타임 부킹 프로포지션에 계산됩니다.

  17. 코너킥 프로포지션: 평가의 목적상, 연장전에 얻은 코너킥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규 시간이나 주심이 부상 및 다른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하여 추가한 시간에 얻은 코너킥만 포함됩니다.
    코너킥이 주어졌으나 실제로 코너킥을 차지 않을 경우, 평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8. 오프사이드 프로포지션: 평가의 목적상, 연장전에 나온 오프사이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규 시간이나 주심이 부상 및 다른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하여 추가한 시간에 얻은 코너킥만 포함됩니다.

  19. 스코어 적중, 총 골 수, 팀 총 골 수, 양팀 득점, 더블 찬스 및 일체의 핸디캡 프로포지션: 평가의 목적상, 정규시간이나 주심이 부상 및 다른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하여 추가한 시간에 나온 골만 포함됩니다.

  20. 일대일, 누가 더 오래 살아남을 것인가 프로포지션:
    1. 토너먼트에서 더 높은 회전에 오르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두 팀 간의 일대일 매치업 베팅에서 두 팀 모두 결승전에 오르면 결승전의 승자가 더 오래 살아남은 팀으로 평가됩니다.
    2. 두 팀이 동일한 회전에서 탈락하거나 조 예선에서 탈락하는 경우, 두 팀 간의 일대일 프로포지션은 탈락한 시간이나 날짜에 상관 없이, 또는 조 예선 순위에 상관없이, 진행 불능으로 평가됩니다.

  21. 기권으로 승부가 결정된 일체의 경기는 해당 리그의 주관 기관의 기권 처리 규정에 상관없이, 베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22. 선취 득점을 올릴 팀을 예상하는 프로포지션 베팅의 경우, 정규시간이나 추가된 인저리 타임에 나온 골만 인정됩니다. 정규시간/인저리 타임에 골이 나오지 않으면 이 프로포지션에 대한 모든 베팅은 진행되지 않으며 환불됩니다.

  23. 전반/전후반 스코어 프로포지션의 경우, 정규시간이나 일체의 추가된 인저리 타임에 나오는 골만 인정됩니다. 경기가 정규 시간을 채우지 못하면 이 프로포지션에 대한 모든 베팅은 환불됩니다.

  24. 스코어 적중식 프로포지션의 경우, 정규시간이나 일체의 추가된 인저리 타임에 나오는 골만 인정됩니다. 전후반을 마치고 0-0 무승부일 경우, 무득점 또는 0-0의 정확한 스코어를 예상한 고객이 승자가 됩니다.

  25. 클린 시트(무실점)는 정규시간이나 인저리 타임에 한하여 실점하지 않는 팀으로 정의합니다. 연장전이나 페널티 승부차기에서 허용한 일체의 골은 이 베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26. “특정 팀이 무실점을 기록하고 승리를 거둘 것인가”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팀은 반드시 클린 시트(위에 정의)를 가져야 하며 정규시간/인저리 타임에 리드하고 있어야 합니다. 정규시간/인저리 타임에 리드를 잡지 못한 경우, 관련 프로포지션은 “아니요”로 평가될 것입니다.

  27. 정규시간을 종료하는 휘슬이 울린 후 발생하는 일체의 징계(옐로우카드, 레드카드, 퇴장, 페널티)는 그 시합에 관련된 프로포지션에는 참작되지 않습니다.

  28. 때때로(챔피언스 리그나 기타 주요 대회에서) 저희는 “팀 A와 팀 B 모두 지정된 날에 승리를 거둘 것인가” 예상하는 프로포지션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포지션에 대한 베팅은 정규시간(연장전과 페널티 승부차기는 포함되지 않음) 결과를 토대로 평가됩니다. 두 팀 중 한 팀이라도 정규시간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할 경우, “아니요” 베팅이 승자로 평가되고 “예” 베팅은 패자가 됩니다.베팅이 진행되려면 두 게임 모두 정규시간을 마쳐야 합니다. 두 경기 중 하나라도 정규시간을 마치기 전에 중단되고 같은 날 재개되지 않으면(경기 장소 현지 시각) 이 프로포지션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모든 베팅이 환불됩니다.

  29. 전체 토너먼트 프로포지션
    • 전체 토너먼트 프로포지션 (예를 들어 월드컵이나 유로): 평가의 목적상, 토너먼트 전체의 내용에 관련된 다음의 프로포지션에서는 연장전이 포함되지만 페널티 승부차기는 제외됩니다.
      1. 토너먼트 전체 기간 중 개인 선수의 총 골 수,
      2. 두 명의 선수 가운데 누가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인가
      3. 전체 토너먼트에서 각 국가가 득점할 총 골 수,
      4. 국가 간 경쟁에서 어느 국가가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인가?
      5. 토너먼트 경기 중에 해트 트릭이 나올 것인가?
      6. 전체 토너먼트 코너킥: 모든 팀
    • 부킹: 개인 게임 규칙과는 달리, 정규 시간의 종료 휘슬 이후에 선수가 옐로카드나 레드카드를 받을 경우, 이들 카드는 전체 토너먼트의 총계에 포함됩니다. 연장전이나 페널티 승부차기 중에 받는 레드카드나 옐로카드 또한 토너먼트 전체 총계에 포함될 것입니다.
    • “득점왕” 프로포지션에서 동률이 나올 경우, 가장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가 승자로 결정되는 1순위 타이브레이커가 적용됩니다. 어시스트를 계산한 후에도 여전히 동률이 나오면 더 적은 시간을 뛴 선수를 승자로 결정하는 2순위 타이브레이커가 적용됩니다.
    • 모든 “누가 더 많은 골을 득점할 것인가” 예상하는 매치업 베팅의 경우, 두 선수 모두 소속팀의 첫 게임에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 개인 선수의 전체 토너먼트 오버/언더 골에 대한 모든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소속팀의 토너먼트 첫 경기에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 토너먼트나 대회에서 발행될 레드카드의 총 숫자에 대한 베팅의 경우, 두 번째 옐로카드로 인해 발행되는 레드카드도 베팅의 평가에 포함됩니다.

  30. 축구 실시간 베팅 규칙
    •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오로지, 전후반 각 45분과 부상 및 다른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해 주심이 추가하는 일체의 시간을 토대로 결정합니다. 연장전이나 페널티 슛아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간혹 토너먼트, 친선 경기나 기타 다른 경기는 전후반 45분 이외의 경기 시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피나클이 경기 시작 전에 이러한 특수 경기 시간을 발표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은 무료로 간주하고 베팅 금액이 환불됩니다.전후반 각 45분으로 예정된 경기에서 주심이 전후반 각 45분이 아닌 시간에 공식 경기 결과를 결정하고 경기를 종료할 경우, 베팅은 진행됩니다. 주심이 어떤 이유로든 경기 진행을 포기하기로 선언할 경우, 베팅은 무효로 처리되고 베팅 금액이 환불됩니다.
    • 경기가 정규 시간을 마치기 전에 중단되고 같은 날(경기 장소의 현지 시각)에 완료되지 않을 경우, 경기 결과에 대한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모든 베팅이 환불됩니다. 전반 관련 베팅의 경우는 예외가 적용됩니다. 전반전이 완료되고 정규 시간을 마치기 전, 후반전 진행 중에 경기가 몰수되면 오로지 전반전에 관한 베팅만 진행됩니다.
    • 코너킥에 베팅하는 경우, 실제로 코너킥을 해야만 평가에 포함됩니다 코너킥을 줬으나 실제로 코너킥을 차지 않을 경우, 평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평가의 목적상, 실시간 축구 2방향 핸디캡(아시아 핸디캡) 베팅을 할 때 표시되는 핸디캡과 가격은 베팅이 수락된 시점부터의 핸디캡과 가격입니다. 베팅하기 전에 득점된 골/코너킥/부킹(즉 당시의 기록)은 실시간 축구 2방향 핸디캡 베팅에서는 무시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실시간 축구 2방향 핸디캡 베팅은 남은 정규시간 중에 득점된 골을 토대로 결정됩니다. 전반전과 관련된 모든 실시간 축구 2방향 핸디캡은 남은 전반전 시간 중에 득점된 골을 토대로 결정됩니다. 베팅이 수락되기 전에 득점된 모든 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평가의 목적상, 나머지(규칙 30.4에 포함되지 않음) 실시간 축구 라인은 해당 경기에서 나온 모든 골/코너킥/부킹을 포함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실시간 축구 라인에 한 다른 모든 베팅(규칙 30.4에 포함되지 않음)은 베팅이 처리된 때의 기록에 상관없이 정규시간 기록(또는 전반전과 관련이 있는 베팅의 경우 전반전 기록)을 사용하여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이 규칙 30.5에 설명된 대로 결정된 베팅은 골 총계, 팀 골 총계, 1X2(머니 라인) 및 3방향 핸디캡 베팅입니다.
    • 실시간 축구 경기에 베팅하는 경우, 당시의 스코어와 레드카드 정보는 해당 라인의 일부분으로 간주합니다.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해당 라인이 정확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경기 경과 시간과 같은 일체의 다른 정보는 오로지 정보의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는 것입니다. 베팅하기에 앞서 그러한 다른 상세 내용의 정확성을 검증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 피나클은 명백하게 “잘못된” 라인에 대한 일체의 베팅을 취소할 권리를 보존합니다.

    • 피나클은 경기 진행 중, 일체의 특정 시간에 배당률을 제시할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팀의 이름 뒤에 “ET만”이 붙어 있으면 이는 30분간의 연장전과 주심이 부상이나 기타 경기 중단 시간을 보상하기 위하여 추가하는 일체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페널티 승부차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팀 이름 뒤에 “PEN”이 붙어 있으면 이것은 페널티 승부차기만을 의미합니다.
    • 페널티킥에 베팅하는 경우, 총 첫 10개의 페널티킥만 총 페널티킥 수에 포함될 것입니다. 핸디캡의 결과를 결정할 때는 모든 페널티킥이 포함됩니다.
    • 제출된 이후의 실시간 베팅금은, “처리 중인 실시간 베팅” 티켓 부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약 10초 내로 실시간 베팅금이 승인되거나 거부됩니다.
    • 베팅이 골, 페널티 위험한 프리 킥, 코너 킥 또는 유사한 게임 변경 상황으로 중지 상태일 때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거부된 실시간 베팅금은 거부 상태로 다음 메시지와 함께 나타납니다. “베팅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 승인된 실시간 베팅금은 다음 메시지와 함께 나타납니다. “베팅이 승인되었습니다.”
    • 일부 계정은 규칙 12-14에서 설명하는 베팅 수락 논리가 아니라 규칙 16-18에 설명된 위험지대를 사용합니다. 귀하의 계정이 실시간 축구 베팅금 수락을 할 수 있는지 모르신다면, 고객 지원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 실시간 축구 경기의 현재 상태와 피나클의 재량에 따라 경기가 위험지대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특정 경기가 위험지대에 있는 상황에서 베팅이 요청될 경우, 베팅이 거부됩니다. 위험지대에는 골대 부근에서의 프리킥, 코너킥, 상대방 진영 1/3 지점에서의 공격이 포함됩니다(이에만 국한되지는 않음).
    • 경기가 위험지대에서 진행 중일 때 집행된 베팅은 “대기 중”으로 표시될 것입니다. “대기 중”인 시간은 오로지 피나클의 독점적인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위험지대 상황에서 레드카드나 골이 나오면 해당 베팅은 거부될 것입니다. 위험지대 상황이 일체의 다른 결과를 가져올 경우에는 베팅이 수락될 것입니다.고객은 베팅 집행 시, 위험지대 약관을 수락합니다.”대기 중”으로 지정된 베팅 요청은 미결 베팅 보고서에 표시되며 수락되고 나면 “대기 중”은 “미결” 베팅으로 표시됩니다. 베팅이 거절되면 해당 베팅은 거부된 베팅 보고서에 표시됩니다.
    • 경기가 위험지대에 있는 상황에서 코너킥 관련 베팅이 요청되면 해당 베팅은 “대기 중”으로 선언됩니다. 코너킥 관련 베팅 요청의 경우, 위험지대에 있을 때 코너킥이 실제로 나오는 경우에 한하여 베팅 요청이 거부될 것입니다. 코너킥(골 또는 레드카드도 포함) 없이 위험지대를 벗어나면 해당 베팅은 수락됩니다.
    • 필드의 심판에 의해 내려진 원심(또는 영상을 검토하기 전에 파울로 간주할 수도 있었지만, 계속 플레이하도록 허용한 경우와 같이 심판의 콜이 없었던 경우)과 상충하는 VAR(Video Assistant Referee)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발생한 모든 라이브 베팅은, 해당 베팅에 대해 게시된 배당률이 이 VAR 결정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받은 경우 무효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