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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나클 – 미식축구

액션의 최소 시간

  1. 베팅의 목적상, 해당 겨기가 최소한 55분간 치러진다는 것을 전제로, 최종 스코어(연장전을 포함함)에 의해 승자와 패자가 결정됩니다.

  2. 특정 경기가 55분이 치러진 후에 중단되고 같은 날 재개되지 않으면, 해당 경기가 후일에 완료되더라도 해당 경기가 중단된 시점의 스코어가 베팅의 결과를 결정지을 것입니다.

  3. 55분을 치르기 전에 경기가 중단되고 같은 날 재개되지 않으면 정규시간의 결과에 대한 모든 베팅은 “진행 불능”으로 평가될 것이며 모든 베팅 원금이 환불됩니다. 해당 경기의 일부분(즉, 1쿼터, 전반전, 2쿼터나 3쿼터)이 종료됐으면 이에 관련된 베팅은 그 일부분의 전체가 완료된 것을 전제로 진행된 베팅으로 평가됩니다.예시 1: 풋볼 경기가 2쿼터에 12분을 남기고 중단됩니다. 이 시점에서는 1쿼터에 대한 베팅만 진행된 것으로 평가됩니다.예시 2: 풋볼 경기가 4쿼터 14분 12초를 남겨 놓고 콜드게임이 선언되고 종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쿼터, 2쿼터, 전반 및 3쿼터에 대한 모든 베팅은 진행됩니다. 경기 전체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추가 규칙

  1. 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와 후반전에 대한 모든 베팅은 연장전 기록을 포함합니다.

  2. 4쿼터에 대한 베팅에는 연장전 점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콘테스트에 앞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경우, 해당 이벤트가 예정된 날짜에 열리는 한, 모든 베팅은 진행됩니다. 추가로, 악천후(또는 유사한 지연)로 인하여 경기 시작 시간이 현지 시간으로 자정을 넘길 경우, 모든 베팅은 진행됩니다. 해당 경기 일정이 다른 날로 변경되면 모든 베팅은 취소됩니다.

  4. NFL과 대학 풋볼의 경우, 두 팀 티저가 무승부/승리, 무승부/패배 또는 무승부/무승부로 나올 때는 무승부로 간주되고 모든 베팅 원금이 환불됩니다. 패배와 오픈 레그가 있는 일체의 티저는 패자가 됩니다. 실내 미식축구에서는 무승부가 있는 일체의 티저는 패배로 간주됩니다.

  5. NFL “어웨이 득점/홈 득점” 베팅 프로포지션에는 지정된 NFL 주간(목요일에서 월요일까지 치러진 모든 경기를 포함)에 치러진 모든 경기가 포함됩니다.

  6. NFL과 NCAA 프로포지션은 www.espn.com에 게시되는 결과에 따라 평가됩니다.

  7. 캐나다 풋볼의 경우, “싱글”은 PAT(터치다운 후의 킥)를 제외한 일체의 1점 득점 플레이로 정의됩니다.

  8. 베팅의 목적상, 수비 포인트에는 PAT(터치다운 후의 킥)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9. 라스베가스 베팅 규칙은 여기에서 다루지 않는 모든 상황에 적용됩니다.

  10. 특정경기장소가변경될경우에는해당경기에대한그어떠한베팅도진행되지않습니다.

최다/최저 팀 총 득점

  1. 최다/최저 득점을 기록할 팀을 예상하는 베팅은 Pinnacle 웹사이트에 게시된 대로 해당 경기가 예정된 날짜에, 예정된 장소에서 치러진 경우에 한해서만 유지(진행)될 것입니다.

  2. 복수의 팀이 최다 득점에서 동률을 이룰 경우, 가장 큰 점수 차이로 승리를 거둔 팀(실점이 가장 적은 팀)이 승자가 됩니다. 득실차에서도 동률이 나오면 동률을 기록한 팀을 예상한 모든 베팅이 승자로 평가됩니다.

  3. 복수의 팀이 최저 득점에서 동률을 이룰 경우, 가장 큰 점수 차이로 패배한 팀(상대 팀에게 실점이 가장 많은 팀)이 승자가 됩니다. 득실차에서도 동률이 나오면 동률을 기록한 팀을 예상한 모든 베팅이 승자로 평가됩니다.

대학 풋볼 시즌 승 수 규칙

  1. 보울 경기와 컨퍼런스 챔피언십 경기는 팀의 시즌 승 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 오로지 정규 시즌 경기에서의 승 수만 계산됩니다.

  2. 반드시, 예정된 전 경기를 치러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NCAA 풋볼 컨퍼런스 챔피언십 선물 규칙

  1. 해당 컨퍼런스가 공식 챔피언십 경기를 치르는 경우, 그 챔피언십 경기의 승자가 컨퍼런스 우승을 차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컨퍼런스에서 공동우승 팀이 나오면 BCS가 1위로 선정한 팀이 승자로 평가되며 다른 팀들은 패자가 됩니다. 특정 컨퍼런스에서 공동우승 팀이 나오고 BCS가 한 팀을 우승팀으로 선정하지 않으면 모든 팀 베팅은 “진행 불능”으로 평가되고 환불됩니다.

  3. 컨퍼런스 산하 디비전 배당률의 경우, 컨퍼런스 챔피언십 경기에 출전하는 팀이 그 디비전에서 우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FL/NCAA 경기 프로포지션 – 팀 성과

승리를위한 10 가지 포인트 (각 팀에서 5 점 뭇승부).
각 지점 팀 점수 1 점.
총 포인트는 팀의 성능 같습니다. 예 Raiders 24 최종 Patriots 10 Raiders 실적 = 34 Patriots 실적 = 10

NFL/NCAA 실시간 프로포지션

다음 득점을 할 팀 프로포지션 팀의 경우 다음, 추가 포인트 점수와 2 포인트 전환은 점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시도한 후에 지점 채점 TD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예시) 세인츠가 다음 득점을 올릴 것이라는 다음과 같은 라인이 있습니다. 세인츠가 다음 득점(2번째 득점) vs Viking가 다음 득점(2번째 득점). 바이킹스가 터치다운을 기록하고 PAT를 차면, 평가의 목적상, 이는 하나의 득점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세인츠 vs 바이킹스의 “다음 득점을 올릴 팀”(2번째 득점) 프로포지션은 여전히 다음 득점의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NFL/NCAA 전반전 프로포지션 – 팀 성과

승리를위한 6 가지 포인트 (각 팀에서 3 점 뭇승부).
각 지점 팀 점수 1 점.
총 포인트는 팀의 성능 같습니다. 예 Giants 14 최종 Redskins 10 Giants 실적 = 20 Redskins 실적 = 10

NFL 및 NCAA 프로포지션

  1. 쿼터백의 패싱 통계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하나의 패스를 시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2. 쿼터백의 러싱 시도/야드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출전해야만 액션이 진행됩니다. 해당 쿼터백이 출전은 하지만 러싱 시도가 한 차례도 첫 번 러싱 시도의 야드 수는 0 야드로 평가될 것이며(언더가 승자), 해당 쿼터백의 러싱 야드에 관련된 일체의 프로포지션에 언더로 베팅한 사람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3. 첫 리셉션의 리시빙 야드나 특정 선수의 가장 긴 리셉션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해당 선수가 출전하지만 하나의 리셉션도 기록하지 못하면 그 선수의 첫 리셉션 야드와 가장 긴 리셉션에 대한 프로포지션은 0 야드로 평가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언더가 승자가 됩니다).

  4. 러닝백의 러싱 시도/야드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러닝백이 반드시 출전해야만 액션이 진행됩니다. 해당 러닝백이 출전은 하지만 러싱 시도가 한 차례도 없는 경우에는 첫 번 러싱 시도의 야드 수와 가장 긴 러싱은 0 야드로 평가될 것이며 언더에 베팅한 사람이 모든 러싱 야드 프로포지션의 승자로 선언됩니다.

  5. 7분 30초, 6분 30초 또는 2분 등의 특정 시각에 득점이 있을 경우, 해당 시간, 전반 또는 쿼터 안에 득점이 있을 것인지를 점치는 프로포지션들은 “예”로 평가됩니다(다시 말해 득점이 나온 것으로 간주됩니다).

  6. 경기의 첫 번째 퍼스트다운이 런에서 나올 것인지, 패스로 이뤄질 것인지 예상하는 베팅의 경우, 페널티(반칙)로 얻은 퍼스트다운이 아닌 퍼스트다운을 말합니다.

  7. 슈퍼보울 MVP 프로포지션의 경우, 공동 MVP가 나올 경우, 그에 관련된 일체의 베팅에는 100%의 배당률이 적용됩니다. 슈퍼보울 MVP에 대한 예/아니요 베팅이 있고 지명된 선수가 공동 MVP에 선정되면 평가 시, “예”가 승자로 선언되며 100% 배당률에 따라 지급됩니다.
    “후보 목록”에서 두 명의 공동 MVP가 나오면 그 “후보 목록”이 승자가 되며 베팅 상금은 한 번만 지급됩니다.

  8. 모든 4th 다운 컨버전 프로포지션은 www.espn.com에 게시되는 박스 스코어 결과에 따라 평가됩니다.

  9. MVP, 패스를 잡을 첫/마지막 선수, 터치다운을 기록할 첫/마지막 선수, 인터셉션을 기록할 첫/마지막 선수에 대한 멀티웨이(경합 선수 3명 이상) 프로포지션의 경우, 모든 베팅은 올인(환불 없음) 베팅으로 진행됩니다.

  10. 한 팀이 2, 3, 4, 또는 5회 연달아 득점할 것인지에 대한 프로포지션의 경우, 엑스트라 포인트와 2포인트 컨버전은 감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엑스트라 포인트와 2포인트 컨버전에서 상대 팀에 의한 모든 리턴 역시 감안되지 않습니다.

  11. 경기의 가장 길거나 짧은 터치다운에 대한 언더/오버 베팅의 경우, 경기에서 터치다운이 나오지 않으면 이러한 프로포지션들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12. 팀에 소속된 쿼터백 전원의 기록에 관련된 프로포지션의 경우, 팀의 명단에 올라 있는 쿼터백들이 기록한 통계만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러닝백이 터치다운 패스를 던지면 이 터치다운은 패스의 연결/시도로 계산되지 않을 것이며 그 팀의 쿼터백이 던진 터치다운 패스로는 기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13. 스페셜팀 및 수비진 터치다운 프로포지션:
    1. 스페셜팀에 의한 터치다운으로 고려되는 유일한 터치다운은 볼을 실제로 발로 차거나 펀트한 플레이에서만 나옵니다(여기에는 킥오프 리턴, 펀트 리턴, 킥 리턴 시 펌블된 볼의 리턴, 펀트 리턴 시 펌블된 볼의 리턴, 블로킹된 필드골의 리턴 또는 블로킹된 펀트의 리턴이 포함됩니다).
    2. 페이크 필드골이나 페이크 펀트가 볼을 스냅한 팀의 터치다운으로 이어질 경우, 이것은 공격진의 터치다운입니다.

  14. 특정 선수의 터치다운 성공에 베팅하는 스페셜 베팅의 경우, 터치다운 패스는 패스를 던진 선수의 스코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드문 경우지만 패스한 선수가 직접 공을 잡은 경우 제외). 예를 들어 “한 경기에서 2개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킬 선수가 있을까?” 스페셜 베팅의 경우, 한 선수가 한 번은 패스를 던져 터치다운을 성공시키고 한 번은 런(발로 뛰어)하여서 터치다운을 성공시킬 경우, 이 선수는 두 개가 아닌 하나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킨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패스 방해 반칙으로 먼저 벌칙을 받을 팀” 프롭의 경우, 수비수와 공격수의 패스 방해 모두 인정됩니다. 하지만 이 벌칙은 반드시 반칙이 선언된 플레이에서 상대팀이 벌칙을 수락하고 벌칙이 실제로 집행되어야 합니다. 서로 벌칙을 상쇄시키는 반칙이 나와 패스 방해 벌칙의 집행을 막게 되면, 패스 방해 벌칙이 실제로 집행되는 시점에서 베팅의 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16. “홀딩 반칙으로 먼저 벌칙을 받을 팀” 프롭의 경우, 수비수와 공격수의 홀딩 반칙 모두 인정됩니다. 하지만 이 벌칙은 반드시 반칙이 선언된 플레이에서 상대팀이 벌칙을 수락하고 벌칙이 집행되어야 합니다. 서로 벌칙을 상쇄시키는 반칙이 나와 홀딩 벌칙의 집행을 막게 되면 홀딩 벌칙이 실제로 집행될 때, 베팅의 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17. 가장 긴 킥오프 리턴 거리 프로포지션의 팀에 베팅하는 경우, 두 팀 모두 최소한 한 번씩 킥 리턴을 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18. 가장 긴 펀트 리턴 거리 기록의 팀에 베팅하는 경우, 두 팀 중 최소한 한 명이 펀트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19. 홀짝 선수 프로포지션:
    1. 러싱야드 홀짝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한 번은 러싱을 시도해야 합니다.
    2. 리시빙야드 홀짝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하나의 리셉션을 기록해야 합니다.
    3. 평가의 목적상, 0은 짝수로 간주됩니다. 음수의 짝수, 즉 -2, -4, -6 등은 짝수로 간주됩니다. 음수의 홀수, 즉 -1, -3, -5 등은 홀수로 간주됩니다.

  20. 여러 명의 다른 선수가 득점을 올릴 것인지 예상하는 프로포지션:
    1. 평가의 목적상, 터치다운, 2포인트 컨버전, 필드골 및 PAT가 계산됩니다.
    2. 세이프티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3. 점의 PAT 리턴과 2점의 리턴 전환은 계산에 포함됩니다.

  21. 쿼터백의 첫 터치다운 패스 거리에 대한 오버/언더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터치다운을 던져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22. 프리킥 (free kick) 이 어떻게 실행되도, safety 후에 프리킥 (free kick)은 어느 프로포지션에 펀트 (punt)로 간주되지않습니다.

  23. NFL 주간 프로포지션
    1. NFL 주간 프로포지션에서 주간 번호는 NFL.com에 게시된 일정에 따라 정의됩니다. 평가의 목적상, 해당 주간의 모든 경기가 주간 프로포지션에 포함됩니다.
    2. 게시된 주간에 열릴 예정이었던 일체의 경기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당초 예정되었던 경기 시작 시간 96시간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모든 프로포지션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일체의 특정 경기의 결과와는 무관하게).

  24. NFL이나 NCAA 프로포지션이 진행되려면 그에 연관된 경기가 반드시 예정된 날짜에, 예정된 장소에서 열려야 합니다.

  25. 특정 선수가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할 것인가의 예, 아니요” 베팅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소속팀의 첫 경기에 출전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26. “첫 득점 후 경기가 동점을 이룰 것인가?” 베팅의 경우, 첫 득점이 나온 후, 경기가 무승부로 끝날 경우, 베팅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엑스트라 포인트나 2포인트 컨버전 이전 또는 이후에 동률이 되었는지는 무관합니다.

  27. 선수 간의 킥오프 리턴 거리에 대한 베팅의 경우, 두 선수 중 최소한 한 명이 킥오프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선수 간의 펀트 리턴 거리에 대한 베팅의 경우, 두 선수 중 최소한 한 명이 펀트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28. 프로포지션 베팅 시 블록당한 펀트도 해당 팀의 펀트 수에 포함됩니다(양팀의 펀트 합계에도 포함됨). 하지만 블록된 펀트는 개별 펀터에 대한 프로포지션에서는 펀트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29. 경기(또는 쿼터, 전반전)의 마지막 점수를 낸 팀에 대한 스페셜 베팅의 경우 전환은 치지 않습니다(터치다운, 필드 골, 세이프티만 인정).

  30. ‘특정 펀터가 터치백 펀트를 갖는가’에 대해, 그 펀터는 반드시 실행할 하나 이상의 펀트가 있어야 합니다.

  31. ‘특정 펀터에 의한 최단/최장 펀트’에 대해, 그 펀터는 반드시 실행할 하나 이상의 펀트가 있어야 합니다.

  32. ‘특정 펀터에 의한 펀트 합계’에 대해, 만약 펀터가 참여 중이고 펀트가 없다면 언더는 승자에 의해 지정됩니다.

  33. ‘특정 펀터에 의한 펀트 합계’에 대해, 가장 길거나 짧은 성공한 필드골 프로포지션의 경우, 성공한 필드골이 없으면 프로포지션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NFL 정규 시즌 선수 vs 선수 일대일 대결

  1. NFL 정규 시즌 선수 vs 선수 일대일 대결 프로포지션에는 플레이오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두 선수 모두 정규 시즌 첫 주의 경기에 반드시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3. 터치다운 패스를 던진 선수는 터치다운을 득점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NFL 선물

  1. AFC나 NFC 챔피언쉽 승자 선물의 경우, 각 컨퍼런스의 우승팀은 해당 컨퍼런스에서 슈퍼보울에 진출하는 팀입니다.

NFL 풋볼 정규 시즌 승 수

  1. NFL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은 다음 두 가지 경우가 발생했을 때 결과를 평가합니다.
    1. 팀이 수학적으로 베팅에 명시된 수의 경기에 승리할 수 없는 경우.
    2. 팀이 평가 당시에 16경기를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다시 말해, 평가 당시에 시즌이 단축될 것이라는 조짐이 없는 경우.

  2. 시즌에서 한 팀이 16경기 이상을 플레이할 수 없을 것이라는 일말의 의혹이 존재하는 경우, 16번째 경기가 끝날 때까지 해당 팀의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에 대한 평가는 보류됩니다. 그러나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에 대한 평가가 완료되면 결과는 변경되지 않으며, 이는 극히 드물게 팀이 16경기 미만을 플레이하고 시즌을 마친 경우에도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