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설사이트(매충) + 해외사이트 양방베팅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 사설사이트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거기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이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이 하고 있는 이벤트로 첫충 또는 매충이 있습니다.
첫충은 처음 충전했을 때 주는 금액이라서 퍼센티지가 높습니다.
매충은 매일 1번씩 충전할 때마다 주는 금액이라서 퍼센티지가 조금 낮습니다.
자, 그럼 매충으로 어떻게 양방을 칠 수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은 사설사이트(매충) + 해외사이트입니다.

보통 사설사이트는 환급률이 80~85%사이입니다.
그러나, 해외사이트는 90~97% 사이지요.
환급률이 무엇이냐?
환급율은 100만원을 승무패 모두 걸었을 때, 얼마를 잃냐고 볼 수 있는 것인데 97% 일 경우 100만원 승무패 모두 베팅 하더라도 3만원손해를 보는 배당입니다.

표에 나와있는 수익률이 환급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기본적인 내용은 아셨으니 양방베팅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를 위해 예시를 들어서 제공하오나, 정확한 자료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사설사이트(매충) + 해외에이전시 양방

사설에서는 한국승이 1.96배이고 해외에서는 승무패도 있지만 편의를 위해 핸디캡으로 접근해 보았습니다.
해외에서 미국승은 2.01배를 받았습니다.
핸디캡은 못하는 팀이 0.5점의 점수를 얻고 시작하는 것입니다.
만약 결과가 1:0일 경우한국 0.5 : 0 미국이 되어 한국이 승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양방이 되려면 사설 1.96(한국 승)과 해외 2.01(미국 +0.5 핸디캡 승)에 베팅해야 됩니다. (주황색 박스 표시)
아래는 매충(5%)가 있을 때와 없을 때를 나뉘어 손익이 어떻게 되는지 표로 나타내어 보았습니다.

같이 배당인데도 매충이 있고 없고의 차이에서 양쪽다 베팅 했을 경우, 매충이 있으면 이득이 납니다.
이 매충차이를 이용해서 양방베팅하는 것이 사설사이트(매충) + 해외사이트 양방베팅 입니다.